리뷰

남성 화장품 헤이브로 맨즈 브라운 올인원 로션 드디어 구입

댕댕이스토리 2021. 1. 21. 00:27
반응형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에서 헤이브로 맨즈 브라운을 어찌가 극찬을 하던지

유튜브 광고 효과도 보고 간접 후원도 할겸 사봤어요

주름개션 기능성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몇일 안써봐서 잘 모르겠지만

 

지금 내가 사용하고 있는 다른 스킨 로션보다는 덜 땡긴다는 느낌이 들어요

헤이브로 맨즈 브라운 올인원이 단품 치고는 다른 화장품보다 약간 비싸지만

스킨 + 로션 + 에쎈쓰가 모두 하나로 된거라고 하니 그렇게 따지면 

적당한 가격이라고 볼 수가 있네요.

 

일단은 아침에 한번, 저녁에 자기 전에 꼭꼭 바르고 있지만....

아제 피부라 그런지.. 아직 모르겠....

 

 

아... 생각해보니 당김이 덜하고 각질이 안생기는 듯 하네요

 

 

 

 

용량은 200ml 라서 보통 남성 화장품 보다는 용량이 많은듯

그리고 한개만 바르면 되는 제품이라서 편리합니다

향은 거의 없고 일반 로션타입이라서 끈적임이 없이 피부에 금방 스며드네요

좀더 사용해 보고 나중에 후기를 한번 더 써볼께요

 

 

 

 

헐.. 추가 세일하네... 

내가 살때만 해도 더 피부바라고 부르는 비누 안 줬는데..

개당 1만원짜리를 자그마치 2개나 그냥 주네요

지금 사는 분들 대박이네~~

 

 

[슈퍼세일 49%할인] 맨즈 브라운 올인원로션+파워바2개 세트

전성분 정제수, 부틸렌글라이콜, 비피다발효용해물, 하이드로제네이티드, 폴리아이소부텐, 글리세린, 에탄올, 아이소도데케인, 스쿠알란, 펜타에리스리틸테트라에틸헥사노에이트, 사이클로펜

heybromall.com

 

반응형